reptilefood

우아하게 회사를 떠나는 중

가까운 장래에 사업을 하시거나 계획이 있으시니까 출구전략이 있으시죠? 당신의 대답은 아마도 “아니오”일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메이저사이트 일하는 첫 번째 모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다. 모든 주인은 죽을 때까지 사업을 운영해도 결국 사업을 그만둘 것이다. 하지만 그 다음에는요?

회사를 창업하거나 매입하기 전이나 직후에 출구전략을 갖지 않는 것은 위험한 제안이다. 출구 전략은 전술적 사업 계획뿐만 아니라 개인 사업 계획에도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여러분이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하게 하고, 또한 여러분이 구매되지 않은 제안과 같은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날 때 대비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를 어떻게 퇴사하고 싶은지, 그리고 언제 퇴사를 원하는지를 알면, 당신이 보석금을 낼 때보다는 성공적으로 회사를 건설하고 높은 가치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종료에는 외부인, 투자자, 파트너, 직원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판매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것은 또한 완전히 떠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하루하루의 통제를 포기하는 충분한 이자를 팔거나 포기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런 것들을 계획하지 않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만들 수 없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