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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감을 어떻게 유지하고 있는가?

걱정과 근심은 우리 모두에게 평범하고 친숙하다. 그들은 우리가 스트레스와 위험에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때문에 우리의 생존에 탈모샴푸 필요하다. 우리가 위험을 감지할 때, 우리의 몸, 사고 방식, 그리고 행동 방식에도 변화가 일어난다. 이러한 변화는 아드레날린 호르몬의 방출에 의해 촉발되며, 그것들이 우리를 행동하도록 준비시키면서 결정적이다.

스트레스 반응이 만성화되거나 과도해졌을 때 문제가 발생하며 장기불안 증상은 다음과 같다.

근육 불편한 두통은 가슴통증을 삼키기 어려워서 귀에서 울리는 시력을 흐리게 하여 현기증이 숨이 가빠진다.

그렇다면 만성적인 불안감을 일으키는 것은 무엇일까?

예를 들어, 사회적 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큰 파티에 가야 한다는 생각에 실제로 큰 파티에 가야 한다는 생각에 공황상태에 빠졌을 수도 있다. 방아쇠가 실제 위협이든, 상상의 위협이든, 지속적인 불안의 열쇠는 당신과 당신이 유지하는 사이클이다. 이건 보통 세 가지 형태가 있는데

1. 신체의 증상 주기: 불안의 신체적 증상을 너무 많이 걱정하여 이것이 걱정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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