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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을 위한 체중 감량

여름 더위에 과체중이 되는 것은 재미없다. 그리고 뚱뚱한 배나 허벅지를 노출시키는 것은 여러분 주변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땅딸막한 크기의 비치웨어를 입고 말벌처럼 생긴 복부에 기름을 부슬부슬 뿌리고 있을 때 꼭 기분 좋은 일은 아니다. 사실, 과도한 체중을 가진 사람들에게 여름은 수 많은 당혹감과 불편함을 수반하는 불쾌한 재판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지방을 좀 줄이고 내년 여름을 더 행복한 경험으로 만들 수 있는지 살펴봅시다. 하지만 먼저, 경고.

여름 체중 감량 덫

한 가지 확실한 실패 방법은 “짧은 컷” 체중 감소 방법이나 식이요법을 찾는 것이다. 내 말은, “무단히 빠른 체중 감량 방법”을 약속하는 프로그램의 종류야. 내 프로바이오틱스 경험에 따르면, 이러한 다이어트나 알약은 실제로 효과가 없고, 의학적인 증거는 꽤 명확하다: 지속 가능한 지방 손실의 최대 속도는 일주일에 1에서 2파운드 사이, 아마도 비만이라면 조금 더 많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뛰어난 과학자가 빠른 노력 없이 체중 감량을 위한 공식을 만들어 낸다면, 하룻밤 사이에 아인슈타인보다 더 유명해질 것이다. 30초짜리 TV로 자기 프로그램을 팔진 않았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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