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tilefood

왜 우리는 삶이 잔인할 수 있다고 느낄까?

포로들의 고문 장면들을 보고, 세계 여러 곳에서 굶어죽는 죽음을 생각하고, 자기 동네 주변에서 어떤 무자비한 행동을 보고, 때로는 우리 자신이 친구와 적들로부터 받은 고통을 회상하면서, 삶이 매우 잔인할 수 있다는 생각이 떠오른다.

최근 인도 신문에 44년 만에 감옥에서 돌아온 한 노인에 대한 이야기가 실렸다. 1961년 이웃과 사소한 다툼으로 체포되어 재판에 회부되었다. 재판이 시작되기도 전에 그는 정신적으로 불균형한 상태로 발견되어 망명으로 보내졌다. 그는 내가 정확히 기억할 때까지 망명에 머물렀고, 그 후 1998년 그는 다시 재판을 받기 위해 감옥으로 보내졌다. 그러나 그의 사건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그때쯤 분실/잘못 배치되었다. 어찌된 일인지 그 소식은 걸러졌고 사법부는 이 남자의 곤경에 대해 접근했다. 이 남자는 최근에 석방되었다.

나는 신문에서 그 사진을 보았다. 마치 아무 것도 응시하지 않고 있는 것 같거나, 자신의 고통이나 다른 것에 빠져 있는 것 같았다. 그러나 탈모샴푸 그 무엇도 자연스럽거나 행복해 보이지 않았다. 그것은 잃어버린 삶의 사진이었다. 그의 가족은 오래전부터 그를 죽음으로 몰았고, 그의 아내는 그의 형과 재혼했고, 그의 삶은 계속되었다…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