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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가 우울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하라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실패한 관계, 혹은 실직과 같은 우리의 삶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충격적인 사건들은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드문 경우지만 긍정적인 스트레스조차도 이사, 결혼, 심지어 새로운 직업과 같은 임상적 우울증의 발달을 가져올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살면서 매우 고통스러운 상황과 싸워야 할 때가 있다.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는 스트레스의 수준은 정말로 개인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엄청난 양의 스트레스를 감당할 수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문제의 첫 징후에 우울증에 빠지는 사람들도 있다.

스트레스가 우울증으로 발전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트레스가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전에 그것을 관리하는 것이다. 스트레스는 어디에나 있고 문제를 일으키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실제로 줄이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는 조절할 수 있다.

이완 요법은 힘든 상황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매일 깊은 휴식을 취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보내거나 일주일에 몇 번이라도 필요한 것은 아니다. 레플리카사이트 명상, 요가 또는 호흡 운동을 시도해 볼 수도 있다. 걷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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